본문 바로가기

커텐

경주에서 커튼 블라인드 이쁘게 하는곳

오랜만에 포스팅 하네요 ㅎㅎ
요즘 너무 바빠서 하는일이 많아
자주 글을 작성할수가 없네요
ㅎㅎ
오늘은 경주 현곡 푸르지오
커튼 블라인드 작업한 현장사진
포스팅 해드립니다

현곡 푸르지오 다른현장을 많이 방문
했지만 이곳은 특별히 아주
창이 많은현장  탑층이예요

얼마나창이 많고 넓은지 최근에
한곳중 공장을 제외하고는 일반 가정집
중 가정 창이 많은듯 하네요 ㅎ

거실 전면 부분이 양측으로
나와 있으며 뒤쪽 주방도 양측면
창문으로 되어있어요

거실 부분에 콤비 블라인드 암막 원단
으로 작업을 진행 하였는데
상당히 고급 원단의 암막원단이예요

보통 이러한 원단은 금액대가 높아 일부분
만 작업을 진행 하는데
내부 전체를 같은 원단으로
작업 진행 하였습니다^^

그라데이션 원단의 그레이 색상
암막원단에 향균기능까지
기존 콤비 제품중 단연 최고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이예요
단점은 금액이 너무 높다는~~

경주 현곡 푸르지오도 내부 샷시 손잡이가
많이 돌출되어진 구조죠^^
블라인드 사용시 손잡이에 부딪혀
사용하는데 불편하지않게

커튼박스 앞쪽으로 당겨
시공작업이 이루어져 손잡이에
방해를 받지 않게 작업^^

작은방은 커튼 작업이 이루어졌어요^^
아이방을 더욱 이쁘게 신경쓰기 위해
블루색상의 화이트 속지
주름 작업을 진행 하였습니다
이쁘죠?^^

가구가 들어오기전이지만
상당히 이쁜 내부 공간이네요 ㅎㅎ
아이의 가구가 이쁘게 들어오면
공간이 더욱 이쁠꺼 같네요

오늘 경주 현곡 푸르지오
내부 작업 현장을 소개해
드렸어요^^

더 많은 경주 커튼 블라인드
작업현장을 구경하시고 싶으시면
제가 작업 현장을 포스팅하는 블로그
방문하셔서 구경하시면 되세요^^

https://m.store.naver.com/places/detail?id=11846135&back=false

감사합니다^^

'커텐'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실 자수커텐 풀세트 현장모습 이쁘죠  (0) 2019.05.27